지도보기
Tag

키프로스(섬나라) 국가에 튀르키예(터키)의 국기가 보여진다. 왼쪽에 쓰여진 문장은 '나를 터키 사람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얼마나 행복합니까?'로써, 1933년 공화국 기념일 축하 행사 에서 무스타파 케말 아타튀르크가 한 10주년 연설 의 마지막 문장입니다. 오른쪽에 있는 터키 국기는 무려 426m에 달한다.

기타 숲은 현지 농부인 Pedro Martin Ureta와 그의 네 자녀가 만든 것입니다. 그들은 수십 년 전에 모든 나무를 손으로 심었습니다. 기타 모양의 숲은 1977년 동맥류로 사망한 Pedro의 아내 Graciela Yraizoz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몇 년 후 Pedro는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악기를 따라 농장을 만들겠다는 아내의 생각을 기억하고 그녀의 기억을 기리기로 결정했습니다. . 그는 자녀들의 도움으로 약 7,000그루의 사이프러스 나무와 유칼립투스 나무를 심고 가꾸었습니다.

아타카마의 거인(스페인어: Gigante de Atacama)는 사람 모습의 거대 지상그림(geoglyph)이다. 칠레 아타카마 사막에 있다. 도시 후아라 시에서 약 15 km 북동쪽 우니타 언덕(1245m)에 있다. 다른 말로 우니타 언덕의 거인(스페인어: Gigante de Cerro Unita)라고도 한다. 약 86 m 정도의 크기이다. 지금까지 발견된 인간형 지상그림 중 세계최대이다. 언덕의 경사면에 그려져 있기 때문에, 하늘 높이에서 보지 않아도, 전체적으로 모습이 잘 보인다.

해군 관계자들은 1967년 기공식 직후에 그 유사성을 알게 되었지만 하늘에서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.

치첸이트사(스페인어: Chichén Itzá 치첸이트사) 혹은 치첸이차(유카텍 마야어: Chiʼchʼèen Ìitshaʼ 치첸이차)는 멕시코 유카탄반도에 위치한 마야 문명의 도시이다. 치첸이트사는 북부 마야 저지의 주요 유적들 가운데 하나로, 마야 고전기 후기(AD 600 - 900)에 지어졌다. 다만 몇 백년에 걸쳐 지어진 도시이기에, 후기 마야 시대(AD 900 - 1200)의 초기 건축 양식풍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. 치첸이트사에서는 중앙 멕시코 지역의 건축풍에서부터 북부 마야 저지대 건축풍에까지 다양한 건물들이 섞여있다.